오연서, 결혼 생각 밝혔다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것”

2025-05-21

배우 오연서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0일 오연서의 유튜브 채널에는 ‘Q. 결혼 언제 하실 거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오연서는 구독자들에게 질문을 받아 ‘ASMR’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구독자는 오연서에게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오연서는 “생각있다. 저는 결혼하고 싶다”고 단번에 대답했다.

오연서는 “사람들이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어보는데 안 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 거다. 좋은 사람 있으면 가겠다”며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결혼하겠다. 언젠가”라고 답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한 구독자는 오연서에게 “‘여름’하면 생각나는 결혼 행진곡이 있냐”고 물었다. 오연서는 “결혼 행진곡? 러브의 ‘오렌지 걸’ 추천드린다”며 자신의 노래를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근데 노래는 잘 생각이 안 나지만 그냥 행복하시길 바란다. 부럽다”고 했다.

한편 1987년생인 오연서는 2002년 러브 1집 ‘Story Orange girl’로 가수 데뷔했다. 그러나 이듬해 가수 활동을 접고 KBS2 ‘반올림’을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사랑도 미움도’, ‘대왕세종’, ‘동이’,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왔다! 장보리’ 등 다양한 역할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