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선수와 함께, 정관장 신제품 아이키커 하이

2025-08-26

[점프볼=배승열 기자] 농구와 키성장, 정관장이 나섰다.

정관장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하이’를 출시했다. 성장기 자녀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부모님의 고민이 반영된 제품으로 국내산 통영 굴을 이용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정관장 FGO FGO키커포뮬러™’를 적용했다. 또 부원료로 식물혼합농축액,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등을 함유됐다.

유소년 농구대회 현장에서 만난 박수완(MID) 군은 “키 크는 게 고민이에요. 아이키커 하이를 알고 있어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맛도 궁금했는데 쓰지 않고 달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어린 선수들이 손쉽게 섭취 가능하도록 이지컷 스틱 파우치로 구성됐다. 또 정제당과 착색료, 감미료를 넣지 않고 과일농축액(부원료)으로 어린 선수들의 입맛도 잡았다.

유소년 지도자 울산 MID 이상기 원장은 “농구는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운동이라고 알려져 있다. 자녀에게 농구를 시키는 학부모들은 키 성장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정관장 제품은 이미 다들 알고 있다”고 전했다.

어린이 건기식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이키커 하이가 유소년 그리고 엘리트 농구에서도 관심을 받을지 주목된다.

#사진_정관장 제공, 배승열 기자

[저작권자ⓒ 점프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