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프레스티지 샴페인 페어링 행사 개최…VIP 고객 경험 강화

2025-11-16

모엣 헤네시와 단독 협업…글로벌 명품 주류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면세점은 글로벌 럭셔리 주류 브랜드 모엣 헤네시와 함께 진행한 VIP 고객 초청 행사 '프레스티지 샴페인 페어링 시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최상위 VIP 고객에게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단독 프로그램이다.

시음회는 지난 14일 롯데호텔 서울 35층 피에르가니에르 바에서 개최됐으며, 롯데면세점 최고 등급 VIP 고객과 유명 주류 인플루언서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장은 아르망 드 브리냑, 돔 페리뇽, 크루그, 뵈브 클리코 등 모엣 헤네시가 보유한 세계적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5곳의 7종 샴페인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에게 글로벌 럭셔리 주류 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샤도네이 100%로 만든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블랑의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풍미가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호텔 서울 셰프팀이 각 샴페인과 어울리는 맞춤형 메뉴를 구성해 한층 완성도 높은 페어링을 선사했으며, 모엣 헤네시 브랜드 교육 매니저가 직접 제품 특성과 샴페인 에티켓을 설명해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시음회는 연말 파티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주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롯데면세점의 주류 전문성과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 행사다. 롯데면세점은 모엣 헤네시와의 협력 확대를 통해 고급 주류 카테고리 경쟁력을 지속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이번 시음회는 롯데면세점 VIP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단독 행사로, 모엣 헤네시와의 협업을 통해 프랑스 프레스티지 샴페인의 정수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력을 강화해 롯데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