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레오제이·소윤·아랑과 ‘셀렉트스토어’ 오픈

2025-05-22

뷰티 크리에이터 기반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가 총 구독자 264명만 명을 보유한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소윤, 아랑과 함께 세계 최초로 ‘뷰티판 어벤져스’를 콘셉트로 한 ‘셀렉트스토어(Select Store) - THE BEAUTY UNIVERSE ’를 서울 성수동 XYZ SEOUL에서 개최한다.

레페리(의장 최인석)는 소속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인 ‘레오제이·소윤·아랑’ 3인이 멀티 셀렉터로 총출동해 역대 최대 300평 규모의 스토어에서 이달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약 2주간 ‘셀렉트스토어 - THE BEAUTY UNIVERSE’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셀렉트스토어 - THE BEAUTY UNIVERSE’는 앞서 개최한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in 성수’와 ‘민스코 셀렉트스토어 in 여의도 더현대 서울’의 성공을 잇는 3회차 셀렉트스토어로, 기존 1인 뷰티 크리에이터 중심에서 세계관을 확장하여 다수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합동으로 출격하는 첫 시도이자, 역대 최대 규모다.

기존의 팝업스토어를 넘어선 신개념 리테일 실험인 ‘셀렉트스토어’에서는 K-뷰티를 대표하는 동시에, 신뢰도와 공신력을 갖춘 뷰티 크리에이터가 셀렉터로서 실제 사용 경험과 철학에 따라 장기간 품평을 거쳐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깊이 있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셀렉트스토어는 총 29개 브랜드(▲구달, ▲글로우, ▲나르카, ▲낫츠, ▲달바, ▲듀이트리, ▲라네즈, ▲라씨엘르, ▲루미르, ▲리브러쉬, ▲리스키뷰티, ▲모브닝, ▲바이오컴, ▲스킨1004, ▲아드망, ▲얼터너티브스테레오, ▲영라뉴, ▲에스네이처, ▲이네트, ▲입큰, ▲클리오, ▲투에이엔, ▲포뮬라인, ▲프리메라, ▲하트퍼센트, ▲헤브블루, ▲히야, ▲AHC, ▲AOU)의 총 63개 제품을 소개한다.

이달 레페리가 뷰티계 슈퍼히어로로 주목받는 크리에이터의 화려한 라인업과 3인 3색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가운데, 크리에이터 IP(지적재산권)를 중심으로 공간 기획부터 콘텐츠 제작, 셀렉션 가이드북 발간까지 진정한 옴니채널화를 실현한 ‘셀렉트스토어’는 업계 안팎에서 ‘뷰티 마케팅 및 리테일의 새로운 실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진화된 산업형 허브로서 ‘뷰티계 CES’로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레페리 셀렉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