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여름 휴가철 오너 케어 서비스 지원

2025-07-15

8개 핵심 항목 무상점검 및 부품 20% 할인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26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 발생할 수 있는 차량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여름철 실내 쾌적함을 좌우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점검 결과 수리가 필요한 경우 8월 30일까지 해당 부품에 대해 20% 할인이 제공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일요일을 제외(일부 토요일도 제외)한 7월 1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7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비 예약 신청·수정·취소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정비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캐딜락 고객은 클릭 한 번으로 기능 및 파손 수리 항목에 대해 쉽고 빠르게 정비 예약 신청할 수 있으며 희망 지역, 날짜, 시간까지 직접 선택함으로써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beans@newsp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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