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모닝커피가 이별 발라드 신곡으로 깊은 울림을 전한다.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의 새 디지털 싱글 ‘왜 넌 끝까지 내 생각만 해’가 발매됐다.
신곡 ‘왜 넌 끝까지 내 생각만 해’는 이별 뒤에 남은 후회와 깨달음을 풀어낸 발라드 곡. 유독 차갑게 변한 연인의 마지막을 뒤늦게 이해하며, 자신이 그 아픔을 외면한 것에 대한 자책감을 표현했다.
‘왜 넌 끝까지 내 생각만 해 너의 아픔을 안아주지 못한 난/너무 늦은 후회를 품으며 살아 뒤늦게 너를 사랑하는 나잖아’처럼 솔직한 노랫말과 절제된 감성이 돋보이는 멜로디가 진한 여운을 안긴다. 감각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뒤늦은 후회와 애절한 사랑을 강렬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 신곡은 다양한 곡을 작업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헤이즐, 최유진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우리 사랑은 여기까지야’, ‘한여름의 겨울’, ‘이 노래에 널 흘려보내’, ‘오늘은 보고 싶다’ 등 자신의 앨범 발매 및 다수의 드라마, 웹툰 OST 가창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닝커피 새 디지털 싱글 ‘왜 넌 끝까지 내 생각만 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