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종태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인기 게임 유튜버 '악동 김블루'와 '해태 미니 자유시간 X 악동 김블루' 제품을 출시했다.
25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악동 김블루는 구독자 211만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이며, 협업 제품은 게임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유시간 미니바를 담았다.
협업 상품 구매 시 김블루 이미지가 담긴 키링(열쇠고리) 3종 가운데 1종을 한정 수량으로 무작위 증정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번 김블루와 협업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월 다양한 단독 협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