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브라’가 뭔대? 하루 매출 6억 돌파

2025-05-23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의 심리스브라 브랜드 감탄(GAMTAN)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그리티 측에 따르면 지난 20일 일일매출로 올해 첫 5억 원을 돌파한 데 이어 21일 소매기준 약 6.4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 일매출을 달성했고, 22일 6.3억원의 일매출을 기록했다. 내수 경기 침체와 장기 불황을 겪고 있는 패션계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유는 뭘까?

감탄(GAMTAN)은 지난 4월 브랜드 최초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및 디지털, 옥외광고 등 다양한 대중 미디어를 활용해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 ‘감탄에 감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캠페인 전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라인 ‘인견쿨’, ‘자세브라’ 등의 신규 제품들을 출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 신제품들은 출시 직후 빠르게 베스트셀러로 등극해 이번 일일매출 신기록 경신에도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이며,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일명 ‘손예진브라’로 불리고 있는 감탄브라의 인기와 매출이 크게 동반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리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성과는 ‘감탄에 감탄’의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전개와 동시에 판매채널 확보와 세일즈를 극대화시키는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진행으로 인플루언서를 통한 매출이 단 4일만에 약 1.4억을 돌파하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러한 매출 성과는 브랜딩과 세일즈까지 고려한 전방위 마케팅 전략을 펼친 결과”라고 설명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