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배송 우리집’ 신기은 PD “♥민경훈, 밖에서 자고 오니 아쉬워 해”

2025-12-16

JTBC ‘당일배송 우리집’ 신기은 PD가 남편 민경훈에게 응원을 받았다고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링크호텔 링크홀에서는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신기은 PD를 비롯해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가 참석했다.

이날 신기은 PD는 남편인 버즈 민경훈에 대해 언급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민경훈 씨가 해준 조언이 있었냐”는 질문에 신 PD는 “‘힘들겠다’는 조언이 있었다. 아무래도 캠핑도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집을 통째로 옮긴다는 게 쉽지 않으니까 그것에 대한 응원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그리고 밖에서 제작을 하면 자고 와야 하니까 그런 거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후 민경훈의 게스트 출연에 대한 기대감이 나오기도 했으나, 손 CP는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며 말을 아꼈다.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은 SNS를 통해 신청받은 시청자들의 사연과 김성령, 하지원, 장영란, 가비의 취향을 함께 반영해고른 로망의 장소로 배송된 ‘이동식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리얼한 하루살이 관찰 예능이다. 오는 1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