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에서 내 이름을 찾아라!”…롯데웰푸드, ‘이름 찾기’ 이벤트 실시

2025-09-11

‘칸쵸’에서 이름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초코 과자 브랜드 ‘칸쵸’에 소비자 이름이 새겨진 제품을 공개하고, 참여형 이벤트 ‘내 이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칸쵸에는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500개와 공식 캐릭터 4종(카니, 쵸니, 쵸비, 러비)을 합쳐 총 504개 이름이 새겨졌다. 이름 위에는 카니·쵸니 얼굴과 표정을 함께 넣어 귀여움을 더했으며, 이는 단품(54g)·컵(88g)·벌크(196g)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참여 방법은 본인 또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칸쵸를 찾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제품 패키지 속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13(1명) ▲에어팟 맥스(2명) ▲롯데호텔 라세느 주말 2인 식사권(2명) ▲코닥 미니샷2 레트로(3명)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3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2개 이상의 이름과 하트 모양 칸쵸를 함께 찍어 올리고 상대방 계정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11월 24일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한 패키지 디자인도 특별 제작됐다. 탐정복을 입은 카니·쵸니가 이름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출시 40여 년간 소비자와 함께한 칸쵸가 이번에는 ‘내 이름이 담긴 과자’라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