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GLPro 더블컷’ 여름 캠페인 전개… 누적 매출 100억 돌파

2025-07-07

정관장이 여름을 맞아 건강한 체지방 관리를 제안하는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하며 체형관리 시장 공략에 나섰다.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GLPro는 기능성과 확장성을 모두 입증하며 중장년층뿐 아니라 3040세대의 호응도 끌어내고 있다.

7일 정관장은 8월 31일까지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GLPro 더블컷’과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함께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배우 유재명이 출연해 건강보다 체지방이 빠져야 한다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전달한다. 광고는 나잇살과 뱃살로 고민하는 중년층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핏(Fit)’과 ‘폼(Form)’을 유지하는 체지방 중심 건강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정관장에 따르면 ‘GLPro’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3억 원을 달성했다. 2024년 기준 연간 매출 1800억 원을 기록한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였으며, 출시 3개월 만에 6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 구매 분석에 따르면, 2024년 10월 대비 2025년 5월 기준으로 3040세대의 구매 비중이 약 4%포인트 증가했다. 정관장은 이를 통해 GLPro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3040세대에서도 체형관리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기능성 측면에서도 차별화됐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이 홍삼은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GLP-1 증가 등을 통해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제품 구성은 ‘GLPro 코어’와 ‘GLPro 더블컷’ 두 가지로 나뉜다. ‘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혈당 관리를 지원하며, ‘더블컷’은 홍삼 외에 인체적용시험에서 내장지방 20% 감소 효과가 확인된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이 함유돼 있다.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체지방과 내장지방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설계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의 GLPro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GLPro 더블컷’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고품질 원료와 기술력 기반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 ‘천녹’, ‘황진단’ 등 대표 브랜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홍삼오일 기반 남성건강 제품 ‘RXGIN’, 오리지널 침향 제품 ‘기다림 침향’, 젊은층을 겨냥한 ‘에브리타임필름 맥스·컴피’, ‘아미노 활기력샷’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