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혁신’으로 치과 진료 돕는다

2025-05-19

DVmall ‘바로바로 배송’ 론칭 100일

평일 오후 7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

‘온라인 학술 등록 & 쇼핑몰 NO.1’ DVmall(dvmall.co.kr)이 선보인 ‘바로바로 배송’ 서비스가 론칭 100일을 지나며 치과계 배송의 새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평일 오후 7시까지 주문 시 당일 출고되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올해 2월 본격 론칭된 ‘바로바로 배송’ 서비스는 치과 진료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현실을 반영해 진료가 끝난 후에도 필요한 치료 재료를 즉시 주문할 수 있도록 해 치과 개원가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녁 7시까지 접수된 주문은 당일 바로 출고되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필요한 재료가 생기더라도 빠르게 준비할 수 있어 진료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는다.

DVmall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전시회 ‘DV 봄 world’에 참여하는 고객들도 제품의 배송 속도와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고객들은 “퇴근하면서 주문해도 금방 받아볼 수 있어서 마음이 편하다. 진료 마치고도 여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게 정말 좋다. 진료 일정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이제는 DVmall만 이용하게 된다”, “치과계에도 이런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는 점에 놀랐고 일반 쇼핑보다 더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 같은 배송시스템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덴탈 물류센터인 DV hub가 핵심 인프라 역할을 하는 덕분이다.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합한 물류 거점 DV hub를 통해 온라인 주문에 대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하다.

DVmall 담당자는 “DVmall만의 물류 역량과 고객 중심 운영 철학이 만들어낸 독보적인 서비스라 자부하며, 특히 평일 오후 7시까지 접수된 주문은 당일 출고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진료 재료 수요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DVmall은 이달 말까지 ‘DV 봄 World’ 온라인 전시(바로가기)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바로바로 배송’ 서비스를 활용해 실속 있는 혜택과 합리적인 제품을 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6월14,1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 아셈볼룸,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제4회 DV world Seoul의 사전등록(바로가기)도 받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