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아갓탤’ 출격···BTS 이후 최초

2025-09-06

그룹 르세라핌이 미국 N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한다.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지난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르세라핌이 오는 11일 방송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에 한국 가수가 퍼포머로 출연하는 것은 방탄소년단에 이어 두 번째다.

르세라핌은 현재 북미 투어 ‘2025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 인 노스 아메리카(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IN NORTH AMERICA)’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일 뉴어크에서 투어를 시작했으며, 한국 시간 기준 6일에는 시카고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르세라핌은 앞서 미국 NBC ‘투데이 쇼’,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 CBS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의 유튜브 시리즈 ‘레이트 쇼 미 뮤직’ 등 현지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북미 투어는 시카고 공연 이후 9일 그랜드 프레리, 13일 잉글우드, 15일 샌프란시스코, 18일 시애틀, 21일 라스베이거스, 24일 멕시코 시티로 이어진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