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Pay,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구매 된다

2025-04-30

(조세금융신문=김영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국내 대표 음악 축제인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을 30일 오후 2시부터 KB Pay 쇼핑을 통해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얼리버드 예매 프로모션은 KB Pay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일권 기준 정가 24만원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에 KB Pay로 결제시 추가 5% 할인 혜택이 더해져 1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에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올해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8월 1일(금)부터 3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야외 공연으로 매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예매뿐 아니라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통해 KB Pay 쇼핑을 문화와 여행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및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쇼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3월 가입 고객 600만명을 돌파한 KB Pay 쇼핑에서는 다양한 포인트리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B Pay 쇼핑을 경유하여 쿠팡에서 구매하면 최대 1.5% 포인트리를 받는 ‘쿠팡 쇼핑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숏폼과 라이브쇼핑 방송 시 포인트리를 드리는 ‘숏폼 보고 적립’, ‘라방 보고 적립’ 서비스도 있다.

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광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교통 타고 적립’ 서비스, 간단한 미션을 참여하고 포인트리를 적립하는 ‘미션하고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워드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쇼핑 내 ‘혜택’ 아이콘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