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구혜선, 다이어트 大성공 근황 공개···“내 롤모델은 ‘나’”

2025-11-04

배우 구혜선이 다이어트 근황을 공개했다.

4일 구혜선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롤모델. 폭풍 다이어트 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자신이 직접 기획·제작한 헤어롤의 모델로 나섰다. 납작 헤어롤을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구혜선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한층 갸름해진 얼굴로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올해 만 40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게 어떻게 40살의 미모’, ‘다이어트 대성공이다’, ‘아직도 리즈 시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구혜선은 지난해 2월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를 졸업 후 같은 해 6월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에 들어가 공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펼치는 헤어롤’에 대한 특허증을 공개, 벤처 기업 대표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구혜선이 개발한 헤어롤은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