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현민, '또봇' 성우 발탁…핵심 캐릭터 변신

2025-09-15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크(ARrC) 멤버 현민이 유명 애니메이션의 핵심 캐릭터로 변신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5일 "현민이 최근 투니버스에서 절찬리에 방영 중인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3'에서 '또봇 팝'의 목소리를 맡게 됐다"고 밝혔다.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의 '또봇'은 대한민국 최초의 변신 자동차 로봇물이자 대표적인 변신 로봇 IP로 올해 15주년을 맞이하며 애니메이션과 완구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지난 5일 '또봇' 공식 유튜브를 공개된 미리보기에 따르면, 현민은 '또봇 팝' 캐릭터를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를 척척 소화하는 등 첫 도전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민이 맡은 '또봇 팝'은 본격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3' Part 2의 5화부터 새롭게 등장해 스토리를 이끌어갈 핵심 캐릭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또봇'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언급해 온 현민은 해당 작품에 직접 성우로 참여하며,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게 됐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현민은 그간 베트남,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 전 세계를 무대로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강렬한 래핑과 퍼포먼스, 긍정적인 에너지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JTBC '아는 형님'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입증한 데 이어 수많은 웹 예능과 라디오까지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낸 가운데, 이번 작품을 통해 성우로 도전하며 K-팝과 로봇이 결합된 '또봇 팝'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할 예정이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현민이 앞으로 이어나갈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아크 현민이 성우로 변신한 애니메이션 '또봇 : 대도시의 영웅들 시즌3'는 이날 오후 5시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며, 매주 월요일 새로운 이야기와 현민의 목소리 연기를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