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뗀 그들, 우리는 ‘아이들’이다

2025-05-05

그룹 아이들(i-dle)이 미니 8집 ‘We are’로 돌아온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i-dentity’ 개인 및 단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미연은 영상에서 ATM을 이용하던 중 네일아트 때문에 카드를 빼지 못하다가 G가 적힌 네일팁을 떼어 버렸고, 민니는 G가 붙은 하이힐 굽이 떨어져 나간 후에도 그대로 무심히 걸어갔다. 또한 소연은 차를 후진하다가 벽과 부딪히자 무표정한 얼굴로 엠블럼에서 G를 제거했다.

이어 우기는 골프채에 G가 적힌 헤드가 빠져나갔는데도 신경쓰지 않고 스윙했고, 슈화는 G 문고리를 잡아 비틀어도 열리지 않자 문고리를 발로 차서 문을 열었다. 이후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GI-DLE’이라고 쓰인 창문 앞에서 지루한 듯 시간을 보낸 후 G 창문을 깨부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트레일러 영상 마지막에는 미니 8집 앨범명인 ‘We are’ 문구가 등장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지난해 미니 7집 ‘I SWAY’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아이들은 새 앨범을 통해 더욱 단결된 팀워크와 확장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