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기업 디오가 올 3분기 매출 414억 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32% 성장했다고 11일 밝혔다.
디오의 3분기 매출은 414억 5000만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 대비 32%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41억 6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10배 가까이 급증했다. 순이익은 59억 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
회사가 역량을 집중한 글로벌 전략시장에서의 성장이 3분기 실적을 이끌었다. 전략시장에서 연간 누적 기준 전년 동기 대비 65% 성장을 달성했다.
중국에서는 교육 확대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전년 동기 대비 61.6% 성장했다. 러시아에서는 권역별 딜러 체제가 안착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42.7% 성장했다. 인도에서는 현지 인재들을 직접 고용해 인도 전역에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3.4% 성장했다.
김종원 디오 대표는 “이번 3분기 수금액이 매출액을 뛰어 넘어서면서 재무건전성이 확보됐다"며 "충분한 현금을 바탕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신사업 진출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최근 국내 임플란트 업계가 실적 하락을 겪고 있지만 디오는 영업 확대에 더욱 드라이브를 걸면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에서 인재들을 신규로 고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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