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화 속 호랑이, 현대적으로 재해석
소량 핸드메이드 생산 제품
반투명‧화이트‧블랙 총 3종 구성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기어가 한국 전통 민화를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키보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호랑이 아티산 키캡’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키캡 단품으로 판매되며, 민화 속 호랑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엽고 특별한 포인트를 키보드에 더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랑이 아티산 키캡은 소량 생산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직접 손으로 제작 및 도색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고해상도 레진을 사용해 제작된 만큼, 호랑이의 부리부리한 눈빛과 삐죽삐죽한 이빨, 귀, 표정 등 디테일이 섬세하게 구현됐다. 표면은 매끄럽고 단단하며, 약 2mm 두께와 3.9g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다.
출시 색상은 반투명, 화이트, 블랙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 모양 체결 방식의 모든 스위치에 호환 가능하다. 단, 멤브레인 키보드나 일부 로우 스위치에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K-컬처 트렌드에 맞춰 한국적 소재를 활용한 이번 호랑이 아티산 키캡은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