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2025 일본 팬미팅 확정

2025-07-02

아이돌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고스트나인은 오는 5일부터 13일까지 일본 도쿄의 FC라이브 도쿄에서 [2025 GHOST9 SPECIAL LIVE EVENT IN JAPAN ‘story on the stage’]를 개최하고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공연은 고스트나인이 약 1년여 만에 일본을 다시 찾아 개최하는 팬 이벤트로, 오랜 시간 고스트나인을 기다려온 현지 팬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은 무대를 통해 그간의 음악적 성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아낌없이 선보여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 예정이다.

이 공연은 팬들과의 깊은 교감을 위한 스페셜 라이브 무대와 팬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고스트나인 소속사 마루기획은 “이번 일본 공연은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오랜만의 만남인 만큼 더욱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스트나인만의 매력을 가득 담아 팬들에게 진심을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스트나인은 국내외를 오가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글로벌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