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세가지 맛 한번에 즐기는 ‘베이비버거’ 출시

2025-11-17

콰트로치즈·통새우·불고기 3종, 프리미엄 브리오슈번 활용한 샘플러 구성

버거킹이 베스트셀러 메뉴 3종을 한 박스에 담아 한 번에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베이비버거’를 선보였다.

17일 출시된 신제품 베이비버거는 지난 7월 프랑스 버거킹에서 출시해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콘셉트다. 한국인 입맛에 맞게 ‘콰트로치즈와퍼’와 ‘통새우와퍼’, ‘불고기와퍼’ 3종을 샘플러와 같이 구성했다.

4가지 치즈의 풍부한 맛이 특징인 ‘베이비 콰트로치즈’,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특제소스가 조화를 이룬 ‘베이비 통새우’, 직화 패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베이비 불고기’ 등에 프리미엄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 작아진 사이즈에도 버거킹 특유의 맛과 품질은 그대로 유지해 풍부한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앙증맞은 사이즈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 조합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먹기에 좋다.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에게도 적당한 사이즈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 여러 맛을 함께 공유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가족 모임, 연말 파티 등 언제 어디서든 남녀노소 모두 핑거푸드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베이비버거는 세 가지 서로 다른 맛을 한 번에 즐기는 재미와 함께 가족이나 친구들과 나눠 먹으며 소통하는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선택지 제공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베이비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일 판매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성 변경 및 딜리버리는 불가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