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춰진 이면 공개” 아이브, 미니 4집 콘셉트 뭐길래

2025-08-21

그룹 아이브(IVE)가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실시간 라이브로 만난다. 아이브는 오는 25일 오후5시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팬 플랫폼 베리즈에서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 발매 기념 라이브를 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는 아이브 멤버 6명이 사전 질문과 실시간 댓글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앨범 콘셉트와 연결된 ‘I‘VE SECRET 고민’이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신보 ‘아이브 시크릿’이 ‘당당한 모습 뒤에 감춰진 이면’을 다루는 점에서 착안, 멤버들이 팬들의 고민을 ‘선과 악’ 버전으로 상담하는 방식으로 꾸려진다. 타이틀곡 ‘XOXZ’를 비롯한 수록곡들이 담고 있는 상반된 감정의 공존이라는 주제를 라이브에서도 이어가는 것이다.

라이브에서는 ‘베리즈가 대신 배달해 드립니다(베배드림)’ 코너도 마련된다. 멤버들은 컴백 준비 과정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직접 폴라로이드 사진을 꾸밀 예정이다. 해당 사진은 라이브 종료 후 베리즈 공식 SNS 엑스(X)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 전달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팬 플랫폼 베리즈는 아이브를 비롯해 아이유, 몬스타엑스 등 아티스트와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 등의 팬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