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우삼겹 담은 ‘규동 시리즈’ 4종 출시

2025-09-01

정통 규동 맛에 푸짐함을 더한 가성비 신메뉴

한솥도시락은 우삼겹을 듬뿍 담은 정통 일식 덮밥 ‘규동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한솥도시락은 오랜 기간 정통 규동의 풍미를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애써 왔다. 규동 소스는 일본 현지에서 공수한 양조간장과 가쓰오부시 에키스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또한 우삼겹을 메인으로 구성해 단백질 중심의 건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 끼로 선보였다.

이번 규동 시리즈는 ▲규동 ▲빅 규동 ▲김치 규동 ▲스리라차 갓 규동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우삼겹과 양파를 달짝지근한 간장 베이스 소스에 함께 볶아 감칠맛을 살린 ‘규동’과 고기와 밥 양을 늘려 든든함을 더한 ‘빅 규동’이 있다.

또한 기본 규동에 볶음김치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살린 ‘김치 규동’과 스리라차 마요 소스의 매콤함에 아삭한 일본식 타카나(갓절임)를 더한 ‘스리라차 갓 규동’을 통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까지 공략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우삼겹의 풍미를 살린 이번 규동 시리즈는 든든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이라며 “정통 규동의 맛을 살리되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신메뉴 4종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