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K-뷰티 브랜드 베르티가 이탈리아의 대형 패션·잡화 체인 유통채널 OVS(Oviesse) 오프라인 매장에 2025년 11월 공식 입점했다. 이를 기념하여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OVS에서 진행되는 'ovs korean skincare 런칭 행사'에 베르티 제품이 전면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OVS (Oviesse)는 이탈리아 최대 규모의 의류 및 잡화 유통 체인 중 하나다
베르티는 지난 2025년 3월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고, 이를 통해 현지 시장의 높은 잠재력을 인정받아 이번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 OVS 로마 매장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시장에 진출하며, 이후 남부 지역 OVS 매장으로 유통망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탈리아 최대 유통 채널 입점을 발판으로 현지 소비자 반응을 파악하고,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은 OVS 측과의 지속적인 주문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베르티는 유럽 시장으로의 공격적인 행보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는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뷰티' 미국 유통 뚫어준 한성USA, 외부 투자 유치 추진[시그널]](https://newsimg.sedaily.com/2025/11/21/2H0JESC1B0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