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더이지’ 체크카드 출시…국내체류 외국인 타깃

2025-05-14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265만 국내체류 외국인의 일상생활과 여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먼저 '하나 더 서비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쿠팡와우 등 국내체류 외국인이 선호하는 구독서비스를 정기결제할 때 건당 1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지 서비스'는 국내체류 외국인이 주로 이용하는 ▲F&B(커피·디저트·배달) ▲교통(대중교통·시외/고속버스/철도) ▲생활(보험·마트·올리브영) ▲자동납부(통신요금·가스/전기요금) 영역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1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 캐시백 서비스는 전달 실적에 따라 F&B, 교통, 생활, 자동납부, 구독 등 서비스 영역별 최대 4000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체크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 및 하나EZ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 더 이지 체크카드는 늘어나고 있는 국내체류 외국인 손님에게 맞춤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하나금융그룹 '하나 더 이지' 브랜드의 카드상품"이라며 "한국생활과 장기거주, 합리적인 소비활동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