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넷플릭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샌드맨 시즌2'

2025-07-06

△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Better Late Than Single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 조금 서툴지만 누구보다 사랑에 진심인 경험치 제로 모태솔로들의 좌충우돌 도전기가 ‘첫 연애’의 기억을 소환하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의 데이트 실전 꿀팁부터 응원, 과몰입 리액션은 그간의 연애 리얼리티 예능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도파민을 충전시킬 전망이다.

모태솔로인 출연자들의 겉모습은 물론, 내면의 변화까지 만들어 낼 메이크오버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모태솔로들은 PT, 패션, 다이어트, 스피치, 마인드 등 각자 원하는 부분에 대해 총 6주 동안 맞춤 솔루션을 거치며 완벽한 데이트 준비에 돌입한다.

호기심으로 시작해 긴장과 설렘을 거쳐 후회의 순간을 마주하기도 하는 연애 초보자들. 모든 것이 처음인 만큼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예측 불가한 이들의 다양한 감정선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 샌드맨 시즌 2 The Sandman: Season 2

TIME지로부터 ‘만화를 각색해 작은 스크린으로 옮긴 역대 최고 작품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은 '샌드맨'이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샌드맨'은 영원 일족이라고 불리는 일곱 개의 개념들 중 꿈결을 다스리는 꿈의 군주 ‘모르페우스’, 일명 ‘샌드맨’으로 불리는 그가 빼앗긴 것들과 잃어버린 힘을 되찾기 위해 여러 세계를 가로지르는 여정을 그린다.

죽은 아들을 살리려 하는 한 인간의 욕망에 의해 모르페우스는 자신의 힘과 관련된 투구, 모래주머니, 루비를 빼앗긴 채로 감금된다. 어느덧 100년의 시간이 흐르고, 마침내 탈출한 모르페우스는 사라진 도구들과 잃어버린 힘을 회복하여 시즌2에서 가족과 운명적으로 재회한다. 하지만 그는 과거에 저지른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오랜 친구와 적, 인간과 맞서야 하는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과연 모르페우스는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는 우여곡절 속에서 자기 자신과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

넷플릭스 영화 '벨벳 버즈소'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톰 스터리지가 어둡고 몽환적인 모르페우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몰입감을 높인다. 또한, '샌드맨'은 독보적인 분위기와 탄탄한 세계관으로 1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DC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