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웨이브] 50만 원으로 5개 도시 떠나는 '석삼플레이'

2025-08-17

▲ '석삼플레이'

지석진, 전소민, 이상엽, 이미주가 '석삼패밀리'로 뭉쳤다! '석삼플레이'는 제작진에게 받은 경비 50만 원으로 5개 도시를 여행하며, 도시마다 주어지는 세 가지 미션에 도전해 경비를 불려 나가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멤버들은 세 번의 경비 증감 게임을 통해 여행 경비를 증가시켜 해외여행 버킷리스트에 도전할 예정이다. 성공하면 경비 2배, 실패하면 절반이 날아가는 극단적인 룰 속에서 플렉스와 짠내를 오가는 예측 불가 여정이 펼쳐진다.

늘 동생들에게 당하는 ‘석삼이형’ 지석진, 거침없는 솔직함의 이미주, 톡톡 튀는 리액션의 전소민, 그리고 분위기 메이커 이상엽까지. ‘런닝맨’과 ‘식스센스’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석삼패밀리는 이번엔 한층 업그레이드된 텐션으로 돌아왔다.

▲ 'S.W.A.T' 시즌 1~6

미국 CBS 드라마 'S.W.A.T'는 1970년대 방송됐던 동명의 드라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작으로,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하는 특수 기동대 S.W.A.T 팀의 이야기를 그린 경찰 수사물이다. 시즌1에서는 하이랜드 파크 폭탄 테러, 죄수 탈옥 사건, 부촌 강도 사건 등 LA를 뒤흔드는 강력 범죄에 맞선 S.W.A.T 팀의 활약상과 팀 내 유일한 흑인 요원 ‘혼도’가 새로운 팀장으로 임명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S.W.A.T 시즌1'은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스타트렉 비욘드’ 등의 저스틴 린 감독과 '워킹 데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의 빌리 기어하트가 연출을 맡아 치밀한 스토리와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는 액션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크리미널 마인드’의 셰마 무어가 팀 내 유일한 흑인 팀장 ‘혼도’ 역을, 영화 '007 스펙터' 등에 출연한 스테파니 시그만이 ‘혼도’의 상사 ‘제시카’ 역으로 출연해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