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전’ 스페셜 ‘퇴근해보겠습니다’ 오늘 방송, ‘풍년즈’ 로맨스 비화 밝힌다

2025-05-24

배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이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의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스페셜-퇴근해보겠습니다’(이하 퇴근해보겠습니다)에서는 카페 ‘구릉도원’에 모인 ‘풍년즈’ 오이영 역 고윤정, 표남경 역 신시아, 엄재일 역 강유석, 김사비 역 한예지, 구도원 역 정준원이 못다 한 뒷이야기와 함께 마지막 인사를 건넨다.

‘퇴근해보겠습니다’는 TV-OTT 화제성 통합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었던 ‘언슬전’의 주역들이 모여 촬영 비화를 푸는 스페셜 프로그램이다.

이날 정준원은 카페 ‘구릉도원’의 사장으로 변신해 레지던트들과 함께 차를 나눠 마시며 숨겨온 진행실력을 뽐낸다. 선배의 리드에 맞춰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는 가장 좋아하는 장면부터 방송 이후의 근황까지 나누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한다.

또한 매회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던 명장면에 대한 코멘터리도 잇는다. 모두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레지던트들 간의 로맨스 비화부터 다양한 뒷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거기에 ‘풍년즈’의 멘토가 되어준 교수진 서정민 역 이봉련, 류재휘 역 이창훈, 공기선 역 손지윤, 조준모 역 이현균 등이 레지던트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고백한다.

tvN ‘퇴근해보겠습니다’는 오늘(24일) 새 주말극 ‘미지의 서울’ 첫 방송 이후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