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현민 기자 정태이 인턴기자 = 사람인이 운영하는 연애 성향 매칭 소개팅 앱 비긴즈(begins)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에는 연애를' 이벤트 진행한다.
11일 사람인 비긴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연말·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이용자가 매칭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비긴즈 앱 내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가능하다. 신규 회원은 BLOOM 검사를 완료해야 하며, 기존 회원은 프로필을 업데이트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입력된 정보를 기반으로 연애 성향 기반 매칭 결과가 제공된다. 신규 회원은 검사 완료후 매일 오후 6시부터 성향 기반 추천 상대가 노출되며, 블라인드 챗을 24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식사권(2인) 3명 ▲배달의민족 3만원 쿠폰 30명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 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사람인 운세 서비스 '포스티니(Fostiny)'의 연애운 1만원 할인 쿠폰도 100명에게 지급된다.
비긴즈는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오프라인 행사도 운영중이다. 지난 6일 첫 오프라인 소개팅 행사를 진행했으며 두 번째 행사는 오는 20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비긴즈는 본인 인증·얼굴 인증 기반 매칭 시스템, BLOOM 성향 검사, 블라인드챗 기능 등을 을 제공하고 있다. BLOOM 검사는 누적 응시자 50만명을 넘었다.
비긴즈 관계자는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용자들이 더 쉽게 비긴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 행사와 오프라인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