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이가 박성광과 달달한 데이트 근황을 알렸다.
17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인 이솔이가 자신의 SNS에 “칭구들 포기하지마세요. 벚꽃구경이든, 다이어트든 말이에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솔이는 또한 “세찬 바람에도 살아남은 꽃들이 있더라구요. 남편이 저렇게 활짝 웃는 모습도 보고 기분 좋았던 동네 나들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솔이가 화사한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비해 박성광은 밑에서 촬영한 듯한 구도의 다소 자연스러운 사진이 대비적으로 공개되며 소소한 웃음도 선사한다.

특히 얼마 전 암투병 사실을 고백한 이솔이이기에 밝은 근황을 알린 두 사람의 데이트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솔이는 최근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3년 전쯤 수술과 항암치료를 마쳤고 현재는 몸속에 암세포가 없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라며 “‘몇 년 살지 모른다’는 식으로 잘못 보도된 기사도 있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건강한 현재 상태를 밝혔다.
한편 이솔이는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으며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부부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