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IL이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통한 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해 지난 2일과 4일 두 차례에 걸쳐 협력업체 관계자 500여명을 초청해 서울과 울산에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S-OIL은 구매 절차와 전자구매시스템, 공급망 및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관리 강화를 위한 정책과 절차, 사이버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준수사항 등을 협력업체와 공유했으며 구매 담당자와 협력업체 담당자가 직접 의견을 주고받았다.
S-OIL은 ‘유연, 혁신, 신뢰’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협력업체와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 협력업체의 ESG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ESG 자가진단 및 평가 지원, 울산 지역 협력업체 자녀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 중이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협력업체들이 당사의 구매 프로세스와 ESG 경영 정책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과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소통과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