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임플란트 새 CI와 함께 TV 광고 온에어

2025-05-08

브랜드 리뉴얼 본격화…‘디오로 오래오래’ 캠페인 펼쳐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종원)가 새로운 CI를 공개하고 배우 이서진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하며 브랜드 리뉴얼을 본격화한다. 이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이달부터 온에어(On-Air)하며 대중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 CI(Corporate Identity)는 디오의 비전인 ‘The oral care solution creator’를 바탕으로 기존 제조업 중심 이미지를 탈피해 유연하고 전문적인 종합 덴탈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D’는 고객의 환한 미소를, ‘I’는 마주 보는 치아 형상을 재해석해 ‘디오와 고객의 만남’, ‘행복한 삶과의 연결’을 상징한다. ‘O’는 All-in-one, Oral care solution의 개념을 담아 통합 서비스를 의미한다. 브랜드 컬러인 ‘Intelligent Blue’는 디오의 전문성과 기술 혁신을 상징한다.

디오는 2016년에 이어 배우 이서진을 광고 모델로 다시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디오로 오래오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디오의 기술력과 제품 신뢰도를 전한다.

광고에 등장하는 ‘DIO VUV Implant’는 글로벌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넘은 디오의 대표 제품으로, 디오 고유의 360° 원통형 UV 조사기술을 적용해 1분 이내에 초친수성 효과를 극대화한다. HSA(Hybrid Sandblasted with Large grid Acid-etched) 표면처리기술로 골유착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유도함으로써 치과의사들에게서 신뢰를 얻고 있다.

‘미리보는 임플란트’로 불리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도 주목받는다. 수술 전 3D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해 환자의 구강 구조와 잇몸뼈 상태를 정밀 분석하고, 식립 위치·각도·깊이까지 사전에 계획할 수 있는 디오나비는 진단 정확도와 환자 맞춤형 치료로 만족도를 높이며 누적 식립 100만 홀을 돌파했다.

이창민 마케팅기획팀장은 “디오의 철학과 비전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새로운 CI는 이달부터 전사 이미지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디오의 기술력과 철학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환자와 치과의사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