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피트니스·웰니스 행사로 자리 잡은 2025 IDEAKOREA CONVENTION이 올해를 빛낸 주요 수상자를 발표했다. 글로벌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수상자들은 그 업적과 영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industry 리더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올해 슬로건은 ‘ONE MOVEMENT’. 아시아 피트니스 산업의 성장을 함께 견인할 리더로 선정된 인물들은 다음과 같다.

올해의 피트니스 리더상에는 재키사이클(JACKY CYCLE)의 성낙주가 이름을 올렸다. 피트니스 혁신가상은 코인밴드(COIN BAND)의 김종국이 수상했으며, 피트니스 교육자상은 팝필라테스(POP PILATES)의 김지혜에게 돌아갔다.
피트니스 트레이너상은 케이슈로스(KSCHROTH)의 이상길이 선정됐다. 피트니스 공로상은 IDEA WORLD의 알레산드로 피사누가 수상 명단에 포함됐다.
IDEAKOREA는 아시아 피트니스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을 목표로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과 국제 교류의 장을 열어 왔다.
조직위는 이번 수상자들이 현장 중심의 영향력을 기반으로 K-피트니스가 세계 무대에서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행사는 “산업 전반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인물들”이라며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했고, 업계는 이들이 만들어 갈 다음 행보에 높은 기대를 보이고 있다.



![[에듀플러스]한국 에듀테크, AES 글로벌·오픈배지 어워드서 연이은 '성과'…17일 일본 도쿄서 시상식 열려](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11/13/news-p.v1.20251113.9121098710e9495d8863e59c06fc1666_P1.png)


